미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点击添加我作为你的新联系人,若点击后没有提示框弹出,请手动添加账号或下载最新版
点击这里给我发消息
   
   맛집 완전정복
맞춤형 개량한복
게시물 94건
   
[기타] 스마트폰 시장 포화, 웨어러블로 돌파할까
글쓴이 : 장랑  (182.♡.107.117) 날짜 : 2013-12-09 (월) 10:10 조회 : 3642 추천 : 0 비추천 : 0




◇단말기 제조사, 구조조정 본격화…삼성전자·애플 2강 체제
◇스마트폰 시장 포화? 보급형 스마트폰 확대
◇커브드 스마트폰…스마트 워치…진화하는 단말기
스마트폰 시장이 포화되자 단말기 제조사들은 새로운 돌파구를 찾았다. 태블릿PC는 단말기 제조사들이 적극적으로 노리는 시장이다.

애플이 독점하다시피한 태블릿PC 시장에서도 삼성전자의 영향력은 커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3분기 태블릿PC 시장에서 처음으로 점유율 20%를 넘어 애플을 위협하고 있다.

이에 애플은 무게를 대폭 줄인 '아이패드 에어'와 화질을 개선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디스플레이'(아이패드 미니2)로 대응했다.

LG전자가 'LG G패드 8.3'을 내놓고 본격적으로 태블릿PC 시장에 뛰어든 것도 태블릿PC를 포기할 수 없어서다.

새로운 단말기들도 속속 나오고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커브드 스마트폰 '갤럭시 라운드'와 'LG G플렉스'를 각각 내놓았다.

스마트 워치와 스마트안경 등 웨어러블 단말기도 새로운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3와 함께 '갤럭시 기어'를 선보이며 애플을 앞서갔다. 애플 역시 명년에 '아이워치'를 내놓을 예정이다.

IT전문가들은 명년 ICT를 이끌 주요 이슈 중 하나로 웨어러블을 꼽고 있다. 명년에는 스마트워치와 스마트안경을 둘러싸고 삼성전자와 애플 등 ICT 기업들의 경쟁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select * from g4_write_menu3_8 where wr_parent = '171' and wr_is_comment = 1 order by wr_comment, wr_comment_reply

2013 : Lost connection to MySQL server during query

error file : /bbs/board.php